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에관하여

부산택시 분실물센터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by TENTMAKER 2017. 8. 10.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좋은 사람도 만나고


기분이 좋았는데,


아차차


돌아오는 택시에서 


그만 핸드폰을 두고 내린 것 같네요...




좋은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개인정보와


수많은 사진들은 어쩌나...


주위에서 들은 부산택시 분실물센터 가 


있다는 말을 듣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먼저 부산택시운송조합을 치면


두개의 주소가 나옵니다.


둘 다 들어가보죠.


먼저 부산택시 운송사업조합 으로 


들어가봅시다.



부산택시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에서


조합소식 - 분실물센터 - 경찰청유실물센터 를


차례로 찾아가세요.


경찰청에서는 유실물포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택시 분실물센터 를 찾았는데, 여기는 전국단위네요.


제가 찾는 폰은 없어요.



이번에는 부산개인택시운송조합 홈페이지로


부산택시 분실물센터 를 찾아가 봅시다.


부산개인택시운송조합 홈페이지의


왼쪽 중간쯤에


분실물센터 를 클릭하세요.



분실물이 많네요.


아쉽지만 여기에서도 제 폰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구글계정 연동이 되어서 지인 전화번호는 살릴 수 있지만


백업하지 못한 사진 자료는 아깝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