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구매팁

기아자동차 고덕출하장 위치

by TENTMAKER 2017. 10. 25.

충남 예산에 기아자동차 출하장이 있단 사실 아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다 보니 친한 형 따라 신차 출고장에도 다녀오고 그랬어요.


심심할 땐 네이버 지도나 각 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나 출고장 정보를 보곤 했거든요.


기아자동차는 소하리, 광주, 화성 등등 생산공장과 출하장이 같이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기아자동차 고덕출하장 이 있는 건 또 처음 알았네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는 기아자동차 고덕출하장 위치가 나와 있죠



그런데 네이버 지도에서 "기아자동차 고덕출하장"을 검색하면 안나와요.



이렇게 주소만 나와요.


이렇게 해서는 여기가 출하장인지 공장인지 알 길이 없죠


기아자동차 고덕출하장 을 다녀오실 분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게 낫겠네요.



교통편도 그닥 많지 않아요.


열차, 시외버스, 자가용 세가지 방법으로 가는 게 있어요.


택시로는 가기 어려운지 안나와 있습니다.


운전할 수 있는 동승자와 자가용으로 가는 게 제일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운영시간을 꼭 준수하세요.


오후 5시까지인데 미리 전화연락을 하고 가시는 게 낫습니다.


신분증 지참하시구요.



제가 직접 방문한 곳이 아니라서 이곳 규모를 정확하게 알지는 못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건 출고 수요가 많지 않다는 거 아닐까요?



전국에 기아자동차 출하장이 많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원활한 출고를 위해서 그런거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