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구매팁

기아 오토큐 직영점 위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by TENTMAKER 2017. 9. 12.

요즘 기아자동차가 많이 핫하죠.


스포츠세단 스팅어와 소형 suv 스토닉 등 새로운 차종을 생산한데다


쏘렌토 등 기존 잘 나가는 차량의 부분변경으로 더 잘나가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기아자동차가 잘 나가는 이유는 앞서 말했듯 괜찮은 모델을 생산판매하는 것도 있지만,


a/s가 편리하다는 이점도 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전국에 오토큐 직영점을 운영하며 크고 작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누나의 차 레이를 출고 1년 무상점검을 받으라는 기아자동차 우편이 도착했어요.


차알못인 누나 대신 제가 차를 몰고 오토큐 직영점 을 방문하려고 하는데,


위치를 몰라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위치를 찾아봤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클릭한 후, <AUTO Q 검색/예약>을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전국의 기아 오토큐 직영점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오토큐 직영점 안내에서 차이가 있는 게


<스팅어 전문> 업체 검색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기아 오토큐 직영점 으로는 영주점이 있더라구요.



1년 무상점검 받으러 왔다고 하니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누나가 엔진오일을 1년동안 교환하지 않았다고 해서 방문한 김에 엔진오일 교환까지 같이 했어요.


무상점검으로 이렇게도 수익을 올리네요.



방문 전 레드포인트카드 꼭 지참하세요.

댓글